카테고리 없음
1. 첫째,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 대해 교재를 읽고 정리하시오. 둘째, 자신의 실제 경험 중 관계를 망치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준 방해요인의 사례를 설명하시오. 셋째, 만약 그때로 돌아간..
잘되자
2020. 9. 4. 12:58
<과제명> 1. 첫째, 듣기의 다양한 방해요인에 대해 교재를 읽고 정리하시오. 둘째, 자신의 실제 경험 중 관계를 망치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준 방해요인의 사례를 설명하시오. 셋째, 만약 그때로 돌아간다면 좋은 관계를 맺기 위해 또는 관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듣기 기술을 제시하시오. (15점) 2. 첫째, 피드백 유형과 좋은 피드백, 나쁜 피드백에 대해 교재를 읽고 정리하시오. 둘째, 자신의 실제 경험 중 상대방을 비판, 평가하거나 두루뭉술하게 추측하는 피드백이 관계의 부정적인 영향을 준 사례를 설명하시오. 셋째, 반대로 자신의 실제 경험 중 상대방을 잘 관찰하고 이해, 공감하면서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피드백을 주어 좋은 관계를 만든 사례를 설명하시오. (15점)
|
<과제 작성 시 지시사항> - 아래한글, MS word로 작성하시오. - 글자크기는 10pt, 문단간격 160% A4기준 표지 포함하여 4장을 지키시오. - 경험의 사례는 교재의 예문처럼 지문과 대사를 쓰거나 소설식으로 상황을 구체적으로 묘사하시오. - 평가기준: 듣기와 피드백의 학습 이해도(10점), 사례의 구체성과 전달성(10점), 글의 정확성과 논리성, 적절한 분량(10점) |